티스토리 뷰

반응형

뽕숭아학당 시청 안내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트롯맨 F4 연기 도전 출처 입력 전국민의 사랑을 듬뿍 받았던 미스터트롯 프로그램 이후 많은 스타가 배출되었는데요. 이들 가운데 대표적인 트롯맨 4명이 함께하는 뽕숭아학당은 수요일 저녁에 방송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본방송 시청은 TV 조선 온에어를 이용하시고,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뽕숭아학당은 트롯맨 F4인 임영웅, 이찬원, 영탁, 장민호를 중심으로 다양한 컨셉으로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5월 13일에 시작해서 10%를 넘는 시청률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개콘의 봉숭아학당 컨셉으로 이름은 뽕숭아학당! 노래만 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트롯맨 F4가 좀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 도전합니다.

 

 

해당 방송을 실시간 시청을 하려면 TV 조선 온에어를 이용하면 됩니다. 시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 하세요.

 

 

TV 조선 온에어 실시간

http://bit.ly/TV_CHOSUN_ONAIR

 

TV CHOSUN 티비조선 온에어 안내 무료시청 방법

TV조선 온에어 이용하기 TV조선에서 요즘에는 많은 예능과 드라마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미스트롯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도 TV조선에서 론칭했는데요. TV 시청이 어��

nomadbusinessman.com

 

 

본방송을 놓쳤거나 지난 방송 시청을 원하는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여 시청 바랍니다.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https://bit.ly/FREE_TV_ONAIR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링크, 이용방법)

무료티비다시보기 이용방법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여러 방송사에서 동시간대에 많은 예능과 드라마가 방송 중입니다. 이렇게 많은 드라마와 ��

hkloveme.tistory.com

 

뽕숭아학당은 넷플릭스에서도 다시보기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구독 할인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bit.ly/Netflix_free

 

넷플릭스(Netflix) 할인 꿀팁 대방출 완전 추천

넷플릭스 할인 받는 방법 안내 이젠 넷플릭스 시대가 도래한 것 같습니다. 전세계적으로 1억 3천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한 넷플릭스의 공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국내 가입자도 급증하고 있는

digitalfreelife.com

 

 


 

지난 7회에서는 구구단의 김세정과 개그우먼 홍현희 그리고 배우 전광렬, 박시후가 출연해서 멋진 케미를 보여줬는데요.

 

7월 1일에 방송되는 8회에서는 트로트 레전드인 설운도가 만든 신곡을 놓고 F4가 대결을 펼칩니다. 과연 누가 신곡을 차지할 수 있을까요?

 

대결에서 이긴 사람은 누가 될지 궁금하네요. 뽕학당 배 신곡 쟁탈전이 펼쳐지는데요. 이들이 펼치는 노래대결도 볼만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기대되는 것은 바람과 구름과 비에 출연한 것이죠. 트롯맨 F4가 드라마 사극에 카메오로 등장하는데, 이들이 연기에 도전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사극 의상을 입고 연기에 몰두하는 모습이 조금 낯설기도 한데요. 임영웅은 연기장인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뽕숭아F4가 전광렬 박시후와 함께 드라마 촬영장으로 이동해서 촬영을 하는 모습이 담기는데요.

 

 

버스 안에서 크림빵 간식을 먹으면서 전광렬과 함께 크림빵 찐 행복 즉석 연기를 펼치기도 했습니다. 임영웅은 빵을 훔쳐 먹다 걸리는 재밌는 상활 설정을 하며 극찬을 받기도 했는데요.

 

그리고 박시후와 함께 '더 블루'의 '그대와 함께'를 열창하며 눈 호강 귀 호강을 책임졌습니다. 조선시대 의상으로 갈아 입고 분장을 마친 트롯맨 F4가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윤상호 감독은 임영웅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서 무사의 상이라고 칭찬을 했고 장민호는 타고난 배우의 얼굴이라고 했는데요. 이찬원은 특별한 연기 수업을 받았으며 뮤지컬 경험이 있는 영탁의 경우 연기력이 뛰어나다는 칭찬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한 명이 연기 구멍이라는 말을 듣는데요. 계속되는 NG를 하며 위기를 겪는 멤버는 누구일까요?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트롯맨 F4가 보여줄 연기 도전을 방송을 통해 만나보기 바랍니다. 지난 방송에 이어 8회에서도 계속될 봉숭아 학당 멤버들의 멋진 연기를 시청 바랍니다.

 

실시간 시청의 경우 TV 조선 온에어를 이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본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재방송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봉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