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긴어게인 코리아 재방송 시청안내

비긴어게인 코리아 재방송 다시보기(+신청방법)

 

토요일 저녁에는 멋진 버스킹 공연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6월 6일에 첫 방송을 시작한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안방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버스킹 무대인데요. 시즌1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는 해외가 아닌 국내에서 버스킹을 펼치는데요. 여러 장소를 다니는 만큼 이번 시즌은 좀 오래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본방송 시청은 JTBC 온에어를 이용하시면 되고, 무료티비 다시보기 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으니 해당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비긴어게인 코리아 시청방법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토요일 저녁 11시에 방송됩니다. 늦은 시간 본방사수가 어려우시겠지만 모바일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JTBC 온에어를 이용 바랍니다.

 

https://bit.ly/JTBC_ONAIR_NOW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방법 (+JTBC SPORTS) JTBC NOW 로그인 없이 이용안내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안내 JTBC NOW 이용방법 알아보기 요즘에는 지상파 방송보다 케이블 또는 종편 채널의 예능 드리마가 대세입니다. 특히 JTBC는 종편 채널로 최근 가장 급부상하는 채널 가운

hkloveme.tistory.com

 

 

재방송 시청 방법

 

아래의 편성표를 확인 후, 해당시간에 JTBC 또는 WAVVE 등을 이용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WAVEE 는 실시간 시청은 무료이니 앱 설치 후 무료 이용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s://main.xn--py1b76n2ui.kr/3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드라마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요즘에는 지상파는 물론이고 케이블, 종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이 방영하고 있습니다. 동시��

main.xn--py1b76n2ui.kr

http://bit.ly/WAVVE_TIP

 

웨이브 WAVVE 이용방법 무료티비 다시보기 3개월 100원 할인꿀팁

웨이브 WAVVE 이용방법 총정리 전 세계적으로 OTT플랫폼 전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점유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애플TV, 디즈니+ 등이 론칭되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왓챠플�

hkloveme.tistory.com

 

무료티비 다시보기 안내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재방송을 이용하거나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해당 사이트를 참고 바랍니다.

 

https://bit.ly/FREE_TV_ONAIR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링크, 이용방법)

무료티비다시보기 이용방법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여러 방송사에서 동시간대에 많은 예능과 드라마가 방송 중입니다. 이렇게 많은 드라마와 ��

hkloveme.tistory.com

 

 


 

비긴어게인 코리아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대한민국 국민들을 음악으로 위로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해외 버스킹을 통해 우리나라의 음악을 알리는 것이 초점이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다른 시각으로 접근하는데요.

 

 

음악을 통해 잠시나마 특별한 일상과 따뜻한 봄을 느낄 수 있고 음악이 닿을 수 있는 대한민국 곳곳으로 거리 두기 버스킹 음악 여행이 시작됩니다.

 

 

출연진 안내

 

이소라, 헨리, 수현, 하림, 적재, 크러쉬, 정승환, 이하이, 소향

 

 

비긴어게인 코리아 신청방법

 

해당 방송은 관객들이 많이 모인 상태에서 버스킹 공연을 하는 컨셉입니다. 그래서 섭외 장소를 사전 답사해서 철저히 방역하고 소수의 관객들을 모집해 안전하게 공연을 즐기도록 하는데요. 소독과 마스크 착용은 필수이며 거리두기를 하고 있습니다.

원래 버스킹이라는 것이 그냥 자연스럽게 길거리에서 하는 형식이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이렇게 참석자를 선별하는 것 같습니다.

 

▼거리두기 버스킹 참여 및 장소 신청하기

 

▶신청방법은 JTBC 비긴어게인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해당 링크 아래 참고.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tv.jtbc.joins.com/event/pr10011187/pm10059291

 

[비긴어게인 코리아] 거리두기 버스킹 모집

해외의 낯선 도시 대신 국내의 다양한 장소로 ‘거리두기 버스킹 음악여행’을 떠난다. 갑자기 들이닥친 코로나19로 인해 멈춰버린 평범한 일상. 이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 ��

tv.jtbc.joins.com

 

홈페이지 좌측의 '거리두기 버스킹 신청 모집'을 클릭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면 신청 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신청 기간, 일시, 장소 등이 나오며 성함,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거주지역과 함께 참여하고 싶은 사연 등을 입력합니다.

 

 

 

▶ 신청 페이지로 이동해서 내용을 작성하면 됩니다. 당첨을 높이는 방법은 바로 '사연'에 있습니다.

랜덤으로 선택이 아니라 사연을 보고 제작진이 선택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버스킹에 참석해야 하는 특별한 사연이 있으면 좀 더 확률이 높습니다.

 

비긴어게인 거리두기 버스킹 주의사항

 

- 동반인은 2명까지만 가능합니다 (본인 포함 3명)

- 지난 버스킹에 한번이라도 참석했던 분은 신청 및 참석 불가합니다

- 동반인 변경은 불가합니다. 정확하게 동반인 정보를 입력하세요.

- 중복 제출은 불가합니다. 신중하게 답변제출하세요.

 

 

신청을 완료하면 아래처럼 당첨자 발표 날짜를 알려주고 개별 통지합니다.

 

 

버스킹 장소 신청 안내

 

홈페이지 게시판에 원하는 버스킹 장소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버스킹 장소를 추천하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