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랑의 콜센타 시청 안내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목요일은 사랑의 콜센터 하는 날입니다. 사랑의 콜센터에서 트로트 세기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어떻게 보면 별들의 전쟁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본방송은 TV 조선 온에어를 이용하시고, 무료티비 다시보기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런 무대는 없었을 것입니다. 미스터트롯 TOP7과 현역7이 만났습니다. 이들이 보여줄 역대급 무대를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TV 조선 온에어 실시간

 

http://bit.ly/TV_CHOSUN_ONAIR

 

TV CHOSUN 티비조선 온에어 안내 무료시청 방법

TV조선 온에어 이용하기 TV조선에서 요즘에는 많은 예능과 드라마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최근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미스트롯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도 TV조선에서 론칭했는데요. TV 시청이 어��

nomadbusinessman.com

 

 

 

김호중 열애 노래듣기

 

 


트로트계를 이끄는 3대 천왕이 있습니다. 바로 신유, 박구윤, 박서진인데요. 이들 뿐 아니라 신성, 최현상, 소유찬, 장송호가 함께 출연합니다.

 

 

현역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젊은 트로트 가수 일곱 명이 트롯 어벤저스로 나옵니다. 이들이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사랑의 콜센타가 언제 종영하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 많은데요. 사랑의 콜센터는 계속됩니다. 13회가 마지막일 줄 알았는데, 많은 사랑을 받게 되어 종영없이 당분간 계속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사랑의 콜센타 14회 

 

이미 예고를 통해서 다들 아셨겠죠? 미스터트롯 TOP7과 트로트계 현역7명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요즘 트로트 가수들의 설자리가 점점 없어지면서 많이 힘든 상황인데요.

 

 

트로트 상생과 부흥을 위해 이들이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가수들이 대거 참여했는데요. 현역7명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유, 박구윤, 박서진, 신성

최현상, 소유찬, 장송호

 

이들은 자신들의 대표곡으로 오프닝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TOP7이 기선제압을 당한 기색이 역력합니다. 그리고 박서진은 평상시 임영웅과 친분이 있었는데, 여기서 충격적인 발언을 한다고 하네요.

 

 

도대체 무슨 말이길래 다들 놀라는 것일까요? 트로트 별들의 전쟁 1라운드는 미스터트롯 오디션을 하는 것처럼 1대1 데스매치로 진행됩니다.

 

 

미스터트롯 경연에서 1대1 데스매치 진을 차지했던 영탁은 '리듬탁'이라는 별명처럼 승리욕을 불태우며 멋진 무대를 보여줬는데요. 그가 어떤 선곡을 해서 레전드 무대를 보여줬을지 기대가 됩니다.

 

 

특히 영탁은 트로트계에서 유일한 83년생 친구 최현상을 소개하면서 두 사람의 진한 우정에 대해 말했는데요. 함께 미스터트롯도 준비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현상의 무대에 영탁은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현재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과 1세대 트로트 아이돌로 알려진 신유 두 사람의 노래 대결도 기대가 되는데요. 임영웅의 경우 신유의 노래로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의 롤모델과의 1대1 데스매치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이번 14회는 다른 어느 때보다 더욱 멋진 무대와 감동이 있을 것 같습니다.

 

 

14명의 신흥 강자들의 불꽃 튀는 무대를 본방송에서 시청 바랍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재방송은 편성표를 확인 하신 후 TV 조선 온에어 등을 이용하면 되고, 다시보기는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사랑의 콜센터 재방송 다시보기

 

김호중 열애 노래 듣기

 

youtu.be/USMkV6xw3JM

 

반응형
댓글